소소한 지식의 공유 햄버거 메뉴

SSG에서 최근 이벤트 경품으로 내걸었던 스타워즈 피규어보틀이 오늘 택배로 배송되었습니다. 미국 디즈니랜드에 가야지만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은 물병을 손에 쥐니까 아주 흥미롭고 좋습니다. 스타워즈 피규어보틀 - 스톰트루퍼 버전을 한 번 같이 보시죠.

 

SSG스타워즈 피규어보틀 소개

 

SSG 이벤트를 한지는 조금 시간이 지났는데, 오늘 아침 우체국 택배로 뭔가 집으로 배송온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저는 직감했습니다. 바로 스타워즈 보틀이 오는구나! 라는 것을요. 우체국 택배는 저희 집에 배송이 주로 저녁에 오는데, 오늘은 오전 일찍 갖다 주셨네요.

 

그럼 스타워즈 피규어 보틀을 한 번 만나보시겠습니다.

 

포장지 속의 피규어보틀

포장지 속에 고이 잘 모셔져 있는 스타워즈 스톰트루퍼 보틀입니다. 조심스럽게 까 보겠습니다.

 

스타워즈 보틀

물병의 용량은 480ml로 일반 500미리 생수병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입니다. 가지고 다니기에 전혀 무담스럽지 않은 크기이지만, 위에 스톰트루퍼 부분이 커서 부피는 좀 차지하겠습니다.

 

 

스톰트루퍼 물병

정면 샷과 측면 샷입니다. 안에다 하얀 우유를 채우면 전부 흰색이 되어서 조금 더 멋스러울 것 같네요. 아니면 콜라 같은 것을 채워서 흑백의 반전 매력을 만들어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엔 오른쪽 측면

왼쪽이나 오른쪽이나 똑같이 생겼어요. 큰 차이는 없습니다. 용량은 앞서 말씀드렸지만 480ml이며, 환경호르몬이 거의 안 나온다는 트라이탄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MADE IN KOREA 보이십니까? 자랑스런 한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스톰트루퍼 머리 분리

스톰트루퍼는 머리 부분만 저렇게 분리가 됩니다. 뚜껑과 일체로 붙은 것은 아니니 따로 머리만 가지고 놀 수 있겠네요. 그렇다고 저걸 씌워 놀만한 것이 많이 있지는 않지만, 가끔 컨셉 사진을 찍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스톰트루퍼와 함께 하는 여행을 가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