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지식의 공유 햄버거 메뉴

방탄소년단의 신곡 Butter가 공개 21시간만에 1억뷰를 달성했습니다. 이번이 33번째 억 단위 조회수를 보유하며 명실상부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보유하게 된 것입니다.

 

BTS BUTTER

방탄 1억뷰 소식은 벌써부터 뜨겁게 인터넷을 달구고 있습니다. Dynamite 의 파장이 아직도 남아 있는 느낌인데, 벌써 1억뷰를 달성하다니 정말 BTS의 저력이 대단하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방탄소년단이라는 이름을 처음 들었을 때는 누구나 다 촌스럽다고 생각했을 겁니다. 하지만 BTS로 표현을 바꾸면 그런 느낌이 상당히 줄어듭니다. 데뷔때부터 글로벌 진출 계획을 세워서 현재의 위치까지 이루었으니 그 노력을 인정해 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방탄 1억뷰 Butter 영상

BTS BUTTER

영상 썸네일부터 그들의 분위기가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습니다. 흑백 화면으로 시작하여 곧 BTS만의 색을 입은 화려하고 멋진 색이 가득입혀지며, 그들의 역동적인 댄스와 액션들이 시선을 강탈합니다.

 

이번 '버터' 뮤직비디오는 공개 13분만에 1000만뷰를 돌파했고, 2시간만에는 3천만뷰, 6시간만에는 5천만뷰를 도달해서 1억뷰에는 21시간 만에 도달했습니다. 1시간에 500만뷰씩 증가한 속도니 이 속도를 따라올 다른 가수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BTS의 또다른 빅 이벤트

 

BTS의 다른 행사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Butter 발매와 별개의 행사이지만, 5월 27일부터는 맥도날드와 컬라보레이션을 통한 'BTS MEAL (THE BTS SET)'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맥도날드의 입장에서는 BTS의 이번 버터로 인한 새로운 인기 몰이가 그들의 프로모션 이벤트에도 크게 도움이 될테니 화색이 돌 것으로 보입니다.

 

아니나 다를까 맥도날드의 대표 맥모닝 메뉴인 핫케익에 버터를 하나 올려놓은 인스타 사진이 맥도날드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있습니다.

보라색 하트와 버터

저 버터가 언제 오라갔느냐? 바로 22시간 전에 올라갔습니다. BTS Butter 발표 1시간 전에 맥도날드의 콜라보를 기대하며 올린 것으로 보여집니다.

 

1억뷰 21시간만의 달성에 이어, 맥도날드 BTS세트는 27일부터 얼마나 큰 인기를 끌 것인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