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지식의 공유 햄버거 메뉴

이번 글에서는 MBTI 빠른검사 사이트를 추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알려진 MBTI 검사 사이트에서는 문항의 개수도 조금 많은 편이고 검사에 걸리는 시간이 10분 정도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빠른 검사를 원하시는 분을 위한 MBTI 빠른검사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MBTI 빠른검사 사이트

MBTI 빠른 검사를 받아볼 수 있는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빠르게 MBTI 검사 받는 사이트 바로가기

문항의 개수는 44개인데, 일반적인 다른 테스트와 다르게 이미지에서 자리를 선택하는 그런 문항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MBTI 성격에 따라서 회의실 같은 곳에서 선호하는 자리가 다를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다른 검사보다 문항이 적어도 결과는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림을 제시하고 그 그림을 다른 사람에게 묘사하는 등의 문항도 있습니다. 다른 조사하고는 많이 성격이 다르죠?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진 MBTI 검사 사이트는 아래 링크에서 제대로 해 보실 수 있습니다.

MBTI 정식 무료 검사 받으러 가기

빠른 MBTI 검사와 함께 정식 검사 결과도 한 번 비교를 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도 시간이 없을 때는 아무래도 빠르게 받는 사이트가 조금 더 낫겠죠?

MBTI 무료 검사 사이트가 점점 많아지면서 잘못된 정보들도 많이 퍼지고 있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어디까지나 재미로 해 보는 것이니까 한 번 꼭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어차피 사람의 성격이 딱 16개로 나눠지는 것은 아닌 것 다들 잘 아시잖아요? 게다가 성격은 관계의 상대적인 면에서 또 달라집니다. 아무리 내향적인 사람이라도 가족들과 함께 있을 때는 전혀 다른 성격이 나오기도 합니다.

이상으로 MBTI 빠른 검사 관련 정보를 마칩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이 정보로 받아 보세요!

그리드형
댓글
위쪽 화살표